섹스 온 더 비치 칵테일 간단하게 만드는 레시피

궁금한물고기 2022. 3. 8. 15:08
반응형

 누구나 한번쯤 들어본 이름의 칵테일이다. 해변에서 뒹구는 그런 상상을 하게 만들어서 맛도 끈적하고 자극적일 것 같지만, 생각보다 부드럽고 달콤한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칵테일이다. 뭔가 홀짝홀짝 마시다 취해서 해변에 가게 될것만 같다. 네이밍을 잘해서 마케팅에 대 흥행한 케이스라고 볼 수 있다.

 

 보드카 베이스에 다양한 과일 음료들어 혼합해서 아주 상큼한 맛이 나는데, 그래서 어떻게 만들어도 맛 없기가 쉽지 않은 그런 칵테일이다. 칵테일에서 느껴지는 특징적인 맛 이라고 한다면 아마도 복숭아에서 느껴지는 캐릭터가 아닐까 싶은데, 사실 레시피는 파인애플로 만드는 버전도 있기는 하지만 일단 만들기 복잡하고, 개인적으로는 맛도 복숭아 베이스가 더 좋게 느껴져서 이 글에서는 피치트리로 만드는 레시피를 소개하겠다. 아마도 대부분 한국 바에서 섹스 온 더 비치를 마셔봤다면 아마 이 피치트리가 들어간 버전의 레시피였을 가능성이 크다.

 

섹스 온 더 비치 칵테일 재료

  1. 긴 하이볼 잔
  2. 보드카 40ml
  3. 피치트리 20ml 
  4. 크렌베리 주스 40ml
  5. 오렌지 주스 40ml
  6. 절임 체리
  7. 오렌지 슬라이스
반응형

 

만드는 방법

  1. 하이볼 잔을 충분히 차갑게 칠링해준다
  2. 잔에 얼음을 가득 채워준다
  3. 보드카 > 피치트리 > 크렌베리 주스 > 오렌지 주스 순으로 잔에 따라준다
  4. 칵테일이 잘 섞이도록 바 스푼으로 위 아래 방향으로 가볍게 치듯이 섞어준다
  5. 오렌지 슬라이스를 잔의 가장자리에 꽂아 가니쉬 해준다
  6. 오렌지 슬라이스와 절임 체리를 픽(pick)에 꽂아 장식해도 좋다

섹스 온 더 비치

Tip

과일 주스가 많이 들어가는 칵테일이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비율을 조절하거나 다른 음료를 추가해도 좋다. 크렌베리 주스가 많이 들어갈수록 쌉싸름한 맛이 강하고 오렌지 주스가 많이 들어갈수록 마시기 편하고 달달하지만 동시에 밍밍한 느낌도 강해진다. 더 달콤하게 즐기고 싶다면 그레나딘 시럽을 조금 추가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남자가 이 음료를 여자에게 사주고 여자가 마셔주면, 둘이 키스 해야한다는데 정말일까...?

반응형